홍보센터

(주)에코스의 새로운 소식을 신속하게 전해드립니다.

EKOS 보도자료

홍보센터 > EKOS 보도자료

제목 ESS부문 기술혁신 대상수상
작성자 에코스관리자
작성일자 2018-12-28
내용

안녕하십니까 ()에코스입니다.

올해 주요 산업부문별 제조 기술혁신과 성과창출에 기여한 인물 공공기관, 기업의 공로를 인정하는 

2018 인더스트리어워드코리아 시상식이 18 한국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에서 개최되었으며

()에코스는 "ESS부문 기술혁신 대상" 수상했습니다.



보도자료 
[인더스트리뉴스 이건오 기자]에코스는 2018 인더스트리어워드코리아에서 ESS부문 기술혁신 대상을 수상했다.

제조산업 관련 기술개발과 제품개발에 새로운 가치를 창출한 기업을 발굴해 시상하는 ‘2018 인더스트리어워드코리아 대상’이 18일, 한국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에서 개최됐다. 올해 주요 산업부문별 제조 및 기술혁신과 성과창출에 기여한 인물 및 공공기관, 기업의 공로를 인정하는 이번 시상식에서 에코스는 제품/솔루션/서비스 부문에서 ESS부문 기술혁신 대상을 수상했으며, 에코스 배윤호 대표가 수상하며 자리를 빛냈다.


          

2018 인더스트리어워드코리아 시상식 성황리 개최  

 

-     국내 제조산업 기업 간 상생체계 구축기반  

-     제조산업 기술 및 제품 개발 가치창출 기업 발굴

-     2018 제조 혁신 선도 및 혁신 기업 등 53여개 부문에서 시상 진행

 

인더스트리어워드코리아위원회는 올 한 해 동안 주요 산업부문별 제조 및 기술혁신과 성과창출에 기여한 인물과 공공기관기업을 발굴해 공적을 치하하고 국내 제조산업 발전의 귀감으로 삼기 위해 『2018 인더스트리어워드코리아 대상』 시상식을 개최했다. 

최근 기술융합과 지속 가능한 경영의 시대를 맞아 대한민국은 그 어느 때보다도 제조산업에 대한 인식제고가 중요해지고 있다또한 저변확대를 통한 산업발전과 더불어 글로벌 비즈니스 경쟁력을 확보해 시장을 선점할 필요성도 높아지고 있다.

 

이에 인더스트리어워드코리아위원회는 올 한 해 동안 주요 산업부문별 제조 및 기술혁신과 성과창출에 기여한 인물과 공공기관기업을 발굴했다이들의 공적을 치하하고 국내 제조산업 발전의 귀감으로 삼기 위해 『2018 인더스트리어워드코리아 대상』을 제정했다인더스트리어워드코리아위원회는 18(오후 2시부터 한국프레스센터 20층 국제회의장에서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인더스트리어워드코리아위원회가 주최하고 인더스트리뉴스가 주관하며 FA저널 SMART FACTORY, SOLAR TODAY 탄소제로가 후원한다수상자는 국내 주요 산업별 관련 산·학·연 전문가에게 의뢰해 각 부문별(기업인물공공수상 후보를 추천받아 심사를 진행했다.

 

 특히 『2018 인더스트리어워드코리아 대상』 시상식은 제조산업 관련 기술개발과 제품개발에 새로운 가치를 창출한 기업을 발굴해 수상함으로써 새로운 성장 동력을 마련하고 국가경제 성장에 이바지함을 그 목적으로 한다.

 

2018 인더스트리어워드코리아 대상』 시상식에는 국회 기획재정위원회 이원욱 의원과 국회 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회 우원식 의원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인더스트리어워드코리아위원회 최정식 위원장은 환영사에서 “오늘날 우리는 4차 산업혁명의 시대에 살고 있으며 4차 산업혁명은 전 세계 제조산업의 패러다임을 새롭게 바꾸고 있다”며인더스트리어워드코리아위원회는 올 한 해 동안 제조산업 발전에 공로가 큰 인물과 기관기업과 솔루션을 발굴시상함으로써 제조산업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확산과 위상제고의 계기를 마련하고 제조산업의 고도화 구현에 이바지하고자 『인더스트리어워드코리아』를 제정하게 됐다”고 말했다.

 

또한 최 위원장은 “인더스트리어워드코리아는 국내 제조산업에 가치있는 기업과 기술비즈니스 솔루션을 발굴하는 새로운 플랫폼이 되어 국가 성장동력을 발굴하고 나아가 국가경제 성장에 기여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국회 기획재정위원회 이원욱 의원의 축사가 이어졌다이원욱 의원은 축사로 “한국은 제조업으로 성장한 국가인 만큼 인더스트리 4.0,  4차 산업혁명의 초석은 바로 제조혁신”이라며“문재인 대통령이 혁신 성장을 최근 강조한 만큼 모두 힘을 합쳐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선도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시상은 크게 공로상 및 공공부문기업부문으로 나눠 수상을 진행했다산업발전 공로상으로는 △국회 기획재정위원회 이원욱 의원, △국회 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회 박범계 의원,  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회 정우택 의원,  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회 우원식 의원, △국회 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회 김규환 의원, △국회 환경노동위원회 전현희 의원 등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